얼굴을 관리하는 마사지 입니다. 다양한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통 얼굴의 이물질을 지워낸 후 팩을 하는데요.
가장 쉽고 간편하게 받으실 수 있는 마사지입니다. 발만 딱 하는 것이 아니고 종아리와 허벅지까지 같이 진행됩니다.
방문 전 미리 살펴보시고 마음에 드는 곳에 상담 및 예약도 하실 수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해보세요.
이곳의 관리사들은 밝고 친절한 미소로 맞이해주며, 특히 방콕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바디투바디 누루젤 마사지와 한국식 스웨디시 마사지를 결합한 독특한 마사지 방식을 제공합니다.
디저트 애호가를 위해 망고 스티키 라이스를 제공하는 가판대를 찾아보세요. 코코넛 밀크에 완벽하게 익힌 찹쌀을 찾는 것이 핵심이며, 일부 공급업체는 식감을 더하기 위해 녹두를 뿌리기도 합니다.
현재 블리스는 한국어를 할 수 있는 실장님은 따로 없으며, 영어만 가능합니다.
단시간에도 받을 수 있고, 가격도 다른 마사지에 비해 저렴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타입인데요. 특히 여행객들은 여행의 피로를 풀기 위해 많이 받는답니다.
입맛에 맞는 춤을 추는 길거리 음식을 음미하거나 수다와 웃음으로 가득한 시장을 돌아다닐 때마다 방콕의 매혹적인 포용력에 더 깊이 빠져들게 됩니다.
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
다양한 약재를 담아 천으로 감싼 후 찜기에 쪄내어 따듯한 상태로 가볍게 누르며 하는 마사지 입니다.
방콕은 변마 업체들 경쟁이 무척 심한곳입니다. 그렇기에 오픈할때 기존 업체들을 앞설만한 어떤 무기들이 있어야 하는데 이곳 버터플라이는 컨셉으로 무기를 잡지 않고 잘나가는 마사지 마담과 연애 마인드 그리고 파릇파릇한 태국밤문화 친구들로 경쟁을 하는 업체 입니다.
사장님의 정기적인 관리로 변마를 즐기는 여행객들은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들은 뛰어난 몸매와 외모로 유명하여, 아모르는 오픈과 동시에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미 태국의 단골 여행객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을 타고 있지만, 일반 관광객들에게는 아직 잘 알려지지 않아 숨겨진 보석과 같은 곳입니다. 태국 여행 중 아모르를 방문해 이 특별한 경험을 놓치지 않으시길 권합니다.
Extra Write-up notifications Article reactions Be notified when another person leaves a comment or maybe a reply for your put up or remark.
프롬퐁에 위치하고 있는 일본식 누루젤 마사지를 전문으로하는 매장입니다.